건축/정보

MIT DesignX accelerator

Abrief 2018. 2. 22. 08:58


Massachusetts Institute of Technology (MIT) DesignX accelerator는 창업지원 센터로 작업 공간과 멘토 시스템, 그리고 종자 자금 $15,000, 비즈니스 중심 교과과정을 지원함으로써 공간환경 분야의 창업을 돕는다. 도시, 디자인, 개발, 예술 분야의 창업을 돕는 이 기관은 일반 공개 경쟁으로 입주 팀을 선정한다. 입주팀은 최소 MIT SAP 출신이 포함되어 있어어야 한다. 선정된 팀은 1년 간 2개의 SAP 코스를 수강할 수 있다. 또한 팀 조직, 팀 만들기, 법적 문제, 비즈니스 계획, 고객 확보, 교두보 시장 선정 등에 관한 특별 교육을 받으며, 그 밖에 일반 교육등에 관한 코스를  수강할 수 있다.

 서민 주택, 가상현실, 하수, 공간 디지털, 부동산 개발, 기타 등의 8개 그룹이 현재 만들어져 있다. 수면 연구, 실내 농업, 재난 예방 등이 포함된 10개의 새로운 다른 그룹이 만들어지고 있다.

  이 센터는 창업자의 전문성과 비즈니스적 생각의 결합을 돕는다. 이 센터는 디자인, 기술, 그리고 창업가 정신으로 무장한 건축가를 키우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를 통하여 도시와 기후, 그리고 지형의 변화를 이끌어 내기를 바라고 있다.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