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사는 Metal graphics API를 iOS로부터 Mac OS X로 전환할 것이라고 이야기하고 있다. 이와 같은 움직임은 마이크로 소프트웨어가 프로그래머들이 메털 기술을 사용하도록 하는 노력에 대응하는 차원이다. Metal은 iOS용으로 일년 전에 소개되었다. 이를 이용하여 그래픽이나 게임을 개발할 수 있다. OpenGL을 사용하여 하드웨어적 문제를 해결하여 Metal API의 사용은 그래픽 프로세스의 성능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마이크로 소프트사 또한 유사한 움직임을 보여 왔다. 새로운 Vulkan API를 사용하여 플랫폼이나 디바이스를 넘어선 적용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애플사는 그래픽 처리를 OpenGL로부터 Metal로 이동할 경우 50% 빠른 랜더링과 40% 빠른 효율을 가져올 수 있다고 이야기하고 있다. Vulkan API와 같이 Metal은 OpenCL의 연산 능력과 OpenGL의 그래픽 능력을 하나의 고성능 그래픽 API로 처리하도록 한다. 아도비사는 After Effects (AE) 성능의 개선을 추구하고 있다. 게임에서 10배의 성능 개선을 추구하고 있다. Metal은 Mac OS X에서 드라이버의 의존을 줄이고자 하고 있다. 또한 제안된 개방형 산업 표준인 Vulkan API에서도 같은 성능을 추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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