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정보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4가지 방법

Abrief 2016. 11. 1. 08:50


건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이다. 기존의 고객에 대한 사랑이 중요하나, 비지니스가 성장하기 위하여는 새로운 고객 확보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이는 비지니스의 양적 성장과 함께 서비스의 변화를 위한 중요한 요건이다. 유명 건축가의 경우 서비스의 질에 대한 고객의 신뢰가 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기본적이며 단순한 방법들은 다음과 같다.

1. 잠재 고객과 관련 정보를 공유하라.

2. 당신이 관심 있다는 것을 보여라.

3. 조언을 하여 주어라.

4. 자신의 네트웍을 활용하라.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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