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정보

미래 오피스는 즐거움

Abrief 2013. 11. 7. 06:46

보다 많은 비지니스가 디지털화 되고 있으며, 회사의 물리적 아이덴티티는 점점 중요해 지고 있다. 회사의 시각적 아이덴티티는 전화나 이메일로만 완성될 수 없다. 건축이 그 이야기를 말해주고 있다. 프랭크 개리가 설계하였던 페이스북사의 캠퍼스 디자인은 10에이커의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AOL의 팔로 알토의 본부 건물 또한 거대한 호기심의 공장으로 표현되고 있다. 이는 디자인을 통한 스마트하며 즐거운 브랜드 만들기이다. 미래 오피스의 키워드는 즐거움이라 할 수 있다.

참고문헌

'건축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e magic of Fibonacci numbers  (0) 2013.11.11
David Zahle과의 대화  (0) 2013.11.11
구글사의 Genie  (0) 2013.10.31
신간 - Archidoodle  (0) 2013.10.16
쉽게 읽는 미국주택정책  (0) 2013.10.15